빌립보서 2장 1-8절 #빌립보서강해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하나님의 백성은 부흥을 사모해야 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부흥의 역사 이룹니다. 
코스모스교회는 80개 개척교회와 2개 학교 세우는 일을 시작합니다.

부산 코스모스교회 황인철목사의 설교 동영상입니다.

 

1. 무엇은 마음에 달려 있습니까?  


2. 하나님을 만난 사람은 무엇이 있습니가? 하나님이 주시는 무엇입니까?  


3. 그리스도 안에서 어떤 권면이나 사랑의 어떤 위로나 성령의 어떤 교제나 어떤 긍휼과 자비는 누구에게 항상 있습니가?(6자)  


4. 그리스도 안에서 어떤 은사를 가진 사람이라면 이렇게 하여 바울의 무엇을 충만하게 하라고 합니까? 마음을 같이하여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며 무엇을 품으라는 것입니가?   


5. 한 마음이 되어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며 한 마음을 품고 일을 하되, 첫째로 아무 일에든지 무엇으로 하지 말라고 합니가?  


6. 둘째로 오직 어떤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라 합니다. 이것이 무엇이아름다운 비결입니까?   


7. 셋째로 각각 자기 일을 돌볼뿐더러, 또한 각각 무엇을 돌보라 합니까?  


8. 각각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돌보는 것이 무슨 의미인가요. 첫 번째는 무엇하는 일입니까? 두 번째는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하나님의 백성이 무엇으로 무엇하면 곧 하나님의 위대한 역사를 이릅니까?   


9. 바울이 빌립보 교회에 보내는 누가 바울을 위해 일했고, 25절에 나오는 누가 죽기까지 헌신했습니까?   


10. 바울은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고 합니다. 이는 무슨 마음입니까?   


11. 그리스도 예수는 본래 누구이십니까? 


12. 그래서 하나님이 누구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습니까? 자기를 낮추시고 무엇 하기까지 복종하셨습니까? 곧 그리스도 예수는 어디에 죽으셨습니까?  


13. 그리스도 예수는 하나님이 뜻하신 바 구원을 이루시기 위해 하나님의 자리를 포기하시고 무엇을 위해 대신 죽으신 것입니까?  


14.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은 지극히 겸손해야 하고 죽기까지 복종하여 무엇을 이루는 것입니까?   


15. 그리스도 예수께서 죽기까지 복종하시어 겸손하게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니, 하나님은 무엇을 지극히 높여 뛰어난 이름을 주십니까? (5자)  


16. 세상 만물이 그에게 복종하시며,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무엇이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습니까?(1자)  


17. 그러므로 바울은 나의 사랑하는 자들, 곧 빌립보 교인들에게 말합니다.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하라고 합니까?” (2자)   


18. 무엇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고 합니까?  


19. 너희 안에서 일을 하시는 분은 누구입니까? 하나님이 일하시도록 겸손한 마음으로 무엇해야 합니까? 하나님은 자기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에게 무엇을 두고 행하게 하신다고 하셨습니까?   


20.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리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서 무엇으로 나타내기 때문입니까?  


21. 둘째로 무엇을 밝혀 나의 달음질이 헛되지 아니하고 수고도 헛되지 아니하므로 그리스도의 날에 내가 자랑할 것이 있게 한다고 하였습니까?  


22. 우리에 이 땅에 살아야 할 두 가지 이유를 간단하게 줄여서 말하자면 무엇과 무엇입니가?  


23.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의 위대한 역사를 이루지 못하고 있다면 무엇하고 있다는 증거입니까?  


24.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께서 풍성한 은혜 주셨음을 믿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무엇으로 나타내지 못합니까? 여전히 믿음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를 깨닫고 무엇할 때 하나님께서 강력한 은혜로 호위하십니까?   

 

 

 

 

 

질문에 대한 답은 이메일(cosmoscorp@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