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보서 1장 3-11절 #빌립보서강해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하나님의 백성은 부흥을 사모해야 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부흥의 역사 이룹니다. 
코스모스교회는 80개 개척교회와 2개 학교 세우는 일을 시작합니다.

부산 코스모스교회 황인철목사의 설교 동영상입니다.

 

 

 

1. 무엇을 위해서 돈을 쓰면 돈의 주인이 됩니까?(5자)  


2. 무엇을 하는 것이 바울에게는 영광이었고, 감사였고, 놀라운 위로였고, 안식이었습니까?  


3. 빌립보서는 무엇입니까?(2자) 빌립보서는 공동 집필이 아니라 누가 쓴 것입니까?

  
4. 바울은 예수 안에서 참된 자유를 누리며, 예수 안에서만 자기의 존재 가치를 확인하였기에 무엇이라고 자기의 정체성을 표현합니가?(4자)  


5. 하나님이 값없이 거저 주시는 선물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무엇에 대해 하나님께서 그의 아들 예수로 대신 죽게 하셔서 구원하신 것은 놀라운 은혜입니까?  


6. 구약에서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가 무엇이었습니까? 신약에서 평강의 왕으로 예수를 화목제물로 드리심으로 완전한 샬롬을 어떻게 받게 하셨으니 이것이 놀라운 은혜입니까?  


7. 빌립보 교회는 바울이 2차 전도 여행시 데살로니가와 코린트에 있을 때, 누구를 통해서 헌금을 보내 전도 사역에 참여하였습니까? 또한 어느 교회가 궁핍에 처했을 때 구제했습니까?  


8. 하나님은 사람 안에서 무엇을 시작하셨습니까?  


9. 착한 일의 첫째는 무엇입니까? 하나님은 착한 일의 둘째로 무엇으로 살게 하셨습니까? 

 
10. 착한 일은 언제까지 이루십니까? 이 날은 세상 무엇의 날입니까?  


11. 어떤 사람이 있다는 것은 큰 위안입니까? 누가 바울에게 위안이었고 큰 기쁨이었습니까?   


12. 바울이 어디에 갇힌 것과 무엇의 변호와 확정에 빌립보 교인들이 함께 은혜의 무엇이었다는 것입니까?  


13. 바울은 무엇으로 빌립보 교인들을 사모했고, 하나님이 그 증인이라고 말합니까?  


14. 바울이 빌립보 교인들을 위해 기도하는 내용 세 가지입니다. 첫째는 그들의 사랑이 지식과 모든 총명으로 점점 더 풍성하여 무엇을 분별하기를 기도하였습니까?(6자)  


15. 둘째는 빌립보 교인들이 ‘무엇하여 허물없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르기’를 기도하였습니까?  


16. 셋째는 빌립보 교인들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무엇이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기를 기도하였습니까? 


17. 사람은 총명하지 못하며 어리석습니다. 우리를 총명으로 이끄는 것은 무엇입니까? 


18. 무엇은 열렬한 사랑이며 애정입니까?  


19.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누구를 사모하며, 함께 이 시대 무엇을 이루어야 합니까?(5자, 2자)     

 


질문에 대한 답은 이메일(cosmoscorp@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