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보서 4장 11-13절 #빌립보서강해
내게 능력 주시는 자

하나님의 백성은 부흥을 사모해야 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부흥의 역사 이룹니다. 
코스모스교회는 80개 개척교회와 2개 학교 세우는 일을 시작합니다.

부산 코스모스교회 황인철목사의 설교 동영상입니다.
 

 

1. 교회에 와서 무엇이 되어 빛을 발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러나 예수를 믿는다고 하면서 여전히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러니 지상 교회는 무엇입니까?   


2. 하나님은 세상을 만드셨고 사람에게 무엇을 주셨습니가? 그러나 사람이 하나님께 죄를 지어 세상을 무엇으로 만들었습니까?  


3. 그러므로 누가 세상에 복된 빛을 비추어야 합니까?  


4. 바울은 빌립보 교회 믿음의 동지를 어떤 형제들이라고 부릅니까? 또 나의 무엇이요 무엇인 사랑하는 자들이라고 부릅니까?   


5. 바울이 누구 누구를 권면한다고 합니까? 이 두 여자들에게 주 안에서 무엇을 품으라고 합니까? 그들이 누구인지 알 수 없으나, 둘이 교회 안에서 무엇이 있었다는 것입니까?  


6. 바울은 자기와 함께 참된 멍에를 같이한 친구로서 누구에게 구합니까? 무엇에 자기와 함께 수고하던 저 여인들 곧 유아와 두오디아와 순두게를 도우라고 합니까? 그 이름들이 어디에 있다고 합니까?   


7. 바울은 주 안에서 어떻게 하라고 권합니까? 이것은 빌립보서의 주제라고 할 정도로 몇 번이나 등장하고 있습니까?  

 
8. 너희 무엇을 모든 사람에게 알게 하라고 합니까? 이것은 관대한 태도로 누가 가져야 할 인격입니까?  


9. 무엇에 감사함으로 기도와 간구를 해야합니까? 그리하면 사람이 상상하는 것을 넘어서서 하나님의 무엇이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십니까?  


10. 무엇이든지 어떠한 일들을 생각하라고 합니까?(1자, 2자, 3자, 2자, 2자, 2자, 1자, 2자)  


11. 바울은 무엇을 행하라고 합니까?   


12. 내가 주 안에서 크게 기뻐하였는데, 이는 빌립보 교회가 바울을 생각하여 누구편에 필요한 선물을 보냈기 때문입니까?   


13. 빌립보 교회의 무엇이 이제 막 다시 시작되었다는 것입니까?  


14. 바울은 어떠한 형편에든지 무엇하기를 배웠다고 합니까?  


15. 자족의 비결은 이것입니다. 무엇에 처할 줄도 알고, 무엇에 처할 줄도 알아, 바울은 모든 것과 모든 일에 배부르고 배고프며, 또한 풍부하고 궁핍한 비결을 배웠다는 것입니까?  


16. 오늘날 하나님의 백성에게 복을 많이 주셨는데, 어떤 사람이 아주 많습니까? 복을 많이 받았으면 어떻게 살아야 합니까? 사람들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17. 바울은 일체의 비결에서 아주 확신하며 말을 합니다. 어떤 고백입니까? 바울은 자기의 삶의 환경이 빈곤했던 풍부했던 아무 상관없이 하나님 앞에 무엇으로 설 수 있었습니까?   


18. 바울이 선물을 구한 것이 아니라 오직 빌립보 교회에 무엇을 구했습니까?   


19. 성도의 무엇에는 복이 있습니까? 바울과 같이 목사는 성도의 무엇에 풍성한 열매가 있도록 구합니까? 성도가 무엇을 누릴 때 세상도 그 복을 누립니까?  


20. 바울은 빌립보 교회의 풍성한 선물로 무엇을 가졌고 어떠하였습니까?(3자, 2자) 빌립보 교회의 선물은 하나님께 무엇 곧 무엇이었습니까?(6자, 7자)  

  
21. 빌립보 교회가 아주 풍족해서 바울에서 무엇을 보냈던 것이 아닙니가?(2자) 빌립보 교회도 가진 것이 없었으나,어떻게 하는 것입니까?  


22.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돈을 쓰면 부족할 것 같은데 모든 쓸 것이 채워집니다. 이는 하나님이 무엇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기 때문입니까?   


23. ‘하나님이 그 풍성한 대로’라 하였는데, 이것은 원어로 무엇입니까? 그러니까 우주를 만드신 하나님은 어떠하십니까? 

 
24. 하나님을 믿는 자는 누가 자기에게 무엇을 주심을 믿습니까?  


25. 능력 주시는 하나님을 믿으면 세상에서 전혀 무엇이 없습니까? 능력 주시는 하나님이 무엇을 행하시기 때문입니까?  

 

 

 

질문에 대한 답은 이메일(cosmoscorp@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