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일부터 예배 드릴 코스모스 교회 위치 안내입니다

부산시 해운대 장산역 근처로,  위 지도상에서 해운대 백병원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차로 오시는 분은 <신도시 시장>을 찍고 건물 뒷편 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길 건너편에 부흥 초/중/고등학교가 있습니다.

백병원에서 신도시시장으로 걸어오다 보면  왼쪽에 부흥 고등학교가 먼저 보입니다.

 

부흥중고교 교차로에서 바라본 부흥 중학교 모습입니다.

 

교차로 부분에 오른쪽에 신도시시장 이라는 건물 표시가 보입니다

교회 건물 뒷편 주차장쪽 모습입니다.

코스모스 교회에 오시는 분은 여기에 주차하시고, 주차권은 교회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교차로 모퉁이를 돌면 GS25 편의점이 보여요

 

편의점 돌자마자, 바로 옆 건물 3층 교회 간판위에 <임대 3층> 플래카드가 붙어있네요

바로 저기 3층이 저희가 들어갈 예정인 교회 장소입니다

 

교회 건물 바로 앞에 정류소가 있답니다.

 

<신도시 시장 별관> 계단으로 올라가서,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갑니다.

 

엘리베이터 3층에서 내리면 교회 입구가 보여요

지금은 '순복음세움교회' 간판이 있는데, 곧 '사람을 창조하는 코스모스 교회'로 바뀔 것입니다.

 

계약을 막 마치고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아직 아무것도 없어요 ^^;

채워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앞에서 뒤로 바라본 사진입니다.

채워질 긴의자는 동산교회(이성욱 목사 담임)에서 주기로 예약이 되어 있습니다. (의자는 본래 제자 김미선 집사가 헌물하기로 했는데, 현금으로 주는 것이 유익하다고 하여, 강단 리모델링에 사용하기로 했음 - 작업은 제자 김택수 집사가 염가로 헌신해 주기로 했음)

교회 간판, 전기 공사,  음향 장비(1547만원 견적) 등등

앞으로 채워져야 할 부분들이 많은데

여호와 이레되신 하나님께서 순적히 길을 열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강대상은 김귀명 권사가 헌금하셨으며, 황상철 성도가 제작 기술이 좋아 수공으로 만들어 헌물합니다. 강단 카페트는 최돈일 집사(비용을 지불하겠다는데 고집스럽게 해준다고 하시는데, 그 고집 이기기 힘들어 이렇게 적습니다)가, 위준홍 집사가 천장 LED 등, 이점수 전도사가 창측 커튼을 헌물합니다. 피아노는 손주연 청년이 사용하던 것(무사용)을 헌물합니다. 

 

늘 정확 무오하게  일을 계획하시고

진행하시는 하나님을 믿기에

앞으로 이곳 코스모스 교회를 통하여

복음 사역과 말씀으로 인해 뭇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변화하는

하나님의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정면에 보이는 문이 주출입문입니다. 이 문으로 들어는 자는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을 것입니다.


"여호와여 주는 주의 일을 이 수년 내에 부흥하게 하옵소서"

(하박국 3:2)

 

이외 교회 헌금해 주신 분: 오정임 집사, 류영희 전도사, 박승희 집사, 범룡석 목사, 김정남 청년, 정경희 집사, 김상원 집사, 김애란 집사, 범하은 청년 (코스모스 교회에 출석하여 일반 헌금하신 경우는 올리지 않았으며, 혹시 누락되신 분 있으면 실수이오니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 황인철 목사는 어느 한 분에게도 헌금이나 헌물 요청하거나 해주기를 원하는 말또는 시선을 던진 바가 전혀 없으며, 주님 주신 감동으로 귀한 섬김의 통로 열어주시고, 코스모스 교회의 부흥에 동참하여, 이 시대 교회 부흥의 역사 함께 이루어 갈 줄 확신합니다.

+ Recent posts